강원도 정성군 강원랜드 허영만 식객 운암정

2022. 4. 30. 20:10카테고리 없음

저희 가족은 몇년전 강원랜드로 여름 휴가를 떠났습니다.

여러곳을 다니다 둘째날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내 운암정이란 한식당을

가보았습니다. 여기서 허영만의 만화와 드라마 식객등을 찍었단 소리를 듣고 가보았죠.

주소는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하이원리 265 11:30 ~ 21:00

주차는 하이원리조트에 하면 되는데 식사하실 분들은 식당내 주차장에 하면 됩니다

여름에 가보니 사람도 많지 않고 너무 좋았습니다

 
 

       이날 비온 다음날이라 하늘이 너무도 푸르네요..고풍스런 한옥과 단지들이 잘어울리죠

        너무나도 푸르른 강원도 청정지역의 맑은 하늘

      현대와 과거가 공존하는 멋진 운암정 한옥

      잔디가 너무 푸르르게 자랐죠

       잔디와 저멀리 산이 너무도 잘어울리네요

       어머니와 며느리 그리고 딸 혜영이가 마루에서 잠시 휴식을

      우리딸 혜영이 잠시 벤치그네에 앉아 망중한을

       다들 기분이 넘 좋아 보이네요

       나무에 메인 망사 소파 앉아보니 너무 안락하네요

  

      최근에 지어진 한옥이지만 너무도 고풍스럽죠. 또 뭉개뭉개 하얀 하늘도 멋짐니다

       여러각도에서 보아도 넘 멋진 운암정

        서울에 이게 있다면 사람들로 미어 터질 겁니다

       여기 나무로 만든 식탁이 너무 운치스럽네요

       계곡에서 발담그고 재미있게 놀았네요